회사소개
메가박스 개요
미션 (Mission)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통하는 공간을 창조한다.
우리는 기업의 존재이유가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에 대한 책임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하며, ‘함께, 더 행복한 세상’을 위한 우리의 역할을 고민합니다. 우리는 감동을 주는 한 편의 영화가 행복한 삶에 영감을 주듯이, 좋은 가치를 지닌 콘텐트를 함께 나누어 공감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가 꿈꾸는 세상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음을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눌만한 가치가 있는 콘텐트라면 무엇이든 담고,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기 위해 어디든지 찾아가는,만남과 소통의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VALUABLE INFLUENCE 가치있는 영향력
MEANINGFUL, CULTURAL, EXPERIENCE
CREATE A PLATFORM (SPACE/TIME)
INSPIRATION FOR A HAPPY LIFE
핵심가치 (Core Value)
브랜드슬로건 (Brand Slogan)
LIFE THEATER
영화보다 멋진 당신의 일상을 위하여
안목 있는 콘텐트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
Brand Name & CI(Corporate Identity)
BRAND NAME
‘MEGABOX(메가박스)’는 ‘엄청나게 큰, 거대한’이라는 뜻의 MEGA와 ‘상자’를 뜻하는 BOX의 결합으로, 큰 육면체 형태의 영화관을 형상화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크고 다양한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BI(Brand Identity)
2017년 새롭게 선보인 메가박스의 브랜드아이덴티티는 7개의 황금비율의 박스와 영문 메가박스라이프체로 조합되어 기존 메가박스의 아이덴티티의 핵심 정신을 계승함과 동시에 사용상의 효율성과 확장성을 확보했습니다. 시각적 안정감을 주는 5:8 황금비율의 박스들은 메가박스의 공간을 상징하며, 보라 계열의 인디고 컬러는 창의적 콘텐트로 공간을 채워가겠다는 의미입니다. 나아가 극장업의 본질에 충실하되 공간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 경험을 위해 창의적 시도를 멈추지 않겠다는 철학을 담았습니다.
로고타입 이미지, 정방형 시그니처 이미지
메가박스 연혁
메가박스가 ‘더 좋은 영화관’을 만들어갑니다!
2000년, 동양 최대 규모의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한국 멀티플렉스의 서비스 표준을 제시한 메가박스와 2004년부터 실력과 개성을 갖춘 영화관들이 연합하여 차별화된 문화를 만들어온 씨너스는 2011년 5월, 합병을 통해 지난 10년간의 경험을 디딤돌 삼고, 앞으로의 10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메가박스는 씨너스가 추구해온 ‘새로움과 다양성의 가치’를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 메가박스에 담아, 모두에게 ‘더 좋은 영화관’이 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오시는길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56, 2층 메가박스(주) (논현동,중앙엠앤비사옥) | 대표전화 1544-0070
교통안내
지하철 3호선 신사역 1번출구 / 도보 약 7분
윤리경영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윤리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메가박스입니다.
메가박스 임직원은 “삶의 의미와 즐거움을 소통하는 공간을 창조한다” 는 Mission과 함께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메가박스 임직원들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및 비리사실에 대한 제보를 받으며 철저한 보안유지를 통해 비공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이 투명경영의 초석이 됩니다.
신고대상
- 임직원의 공금횡령, 유용 및 금품 수리 사실
-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 거래와 관련된 제반 불이익 사항
- 거래업체로부터 뇌물(금품포함) 및 향응 수수
- 성희롱 등 근무기강 관련 사항
- 업무를 이용한 사업행위 및 이중취업 행위
- 기타 부정, 비리 사례
IR자료
NO | 제목 | 등록일 | 첨부 |
---|---|---|---|
1 | 메가박스 결산자료 (제 17기) | 2016.3.25 |